임신 중 지방을 지나치게 섭취하면 자녀의 유방암 위험이 높아진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. 미국 조지타운 대학의 소니아 데 아시스(Sonia de Assis) 박사는 임신 중 지방 과다섭취가 2대와 3대 자녀까지 유방암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고 영국의 데일리 메일 인터넷판이 11일 보도했다. 아시스 박사는 새끼를 밴 두 그룹의 암쥐에 각각 고지방 먹이와 보통 먹이를 주고 2대와 3대 암컷의 유방종양 발생률을 비교한 결과 고지방 그룹이 현저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. 2대와...

No comments:
Post a Comment